취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 영어테스트
안녕하세요 어플라이드 영어테스트 혹시 카메라 키고 하나요?? 준비는 다 했고 복장이랑 배경때문에 스터디룸을 빌리지 고민중입니다
2026.01.18
답변 3
- 대대한민국취준생파이팅포스코코부사장 ∙ 채택률 68%
안녕하세요 후배님, 취업 준비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질문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지원하시는 회사에서 영어 테스트를 진행할 때 카메라를 켜지 않고 진행합니다. 해당 전형은 토스/오픽 등의 어학 스피킹 시험과 같이 문제를 풀고 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별도의 복장 착용, 스터디룸 대여는 불필요하다고 판단됩니다. 참고하십시오.
전문상담HL 디앤아이한라코이사 ∙ 채택률 63%안녕하세요,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채택 바랍니다 ^^ 대부분 온라인 영어테스트는 카메라 켜지 않습니다. 단 회사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테스트 안내메일 확인 필수 복장 및 배경은 깔끔하게 준비하면 안전합니다.
프로답변러YTN코부사장 ∙ 채택률 85%멘티님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 영어 테스트는 온라인 감독 시스템을 활용하므로 반드시 카메라를 켜고 응시해야 하며 얼굴과 주변 환경이 모두 녹화됩니다. 복장은 깔끔한 비즈니스 캐주얼이나 단정한 셔츠면 충분하지만 배경에 타인이 지나다니거나 소음이 발생하면 부정행위로 간주될 수 있으니 무조건 조용하고 독립된 공간인 스터디룸을 빌려 응시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캠을 통해 본인 확인과 주변 환경 점검이 이루어지므로 단정한 차림으로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갖춘 곳에서 집중하여 최상의 실력을 발휘하시길 바랍니다. 사소한 환경 요인으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철저히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채택부탁드리며 파이팅입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식품 관련 직무
안녕하세요 현재 4학년이며 전공은 식품생명공학과이고 학점은 4.2, 토익 805, 위생사, 이화학 실험 교육 (HPLC&GC 분석장비 사용)가 있으며 인턴 경험은 따로 없습니다. 앞으로 식품기사, ADSP을 취득할 계획이고 GMP 교육 등 이수할 계획입니다. 건기식 QC에 가기 위해 취준기간 동안 어떤 것을 중점적으로 준비해야 할까요?
Q. 지거국 기계공학부 3학년 1학기
안녕하세요 현재 지거국 기계공학부 3-1이 끝나가는 학생입니다. 학점은 평균 3.25 이며 전공 지식또한 많이 모자란것같습니다 그러다 보니 공기업 기계직쪽으로 눈을 많이 돌리게 되었는데 궁금한 질문이 있아 질문드립니다 사기업 취업은 제가 아무런 외부활동도 하지 않아서 거의 고려하지 않고있습니다 현재 스펙:한능검 1급,토익 850 질문1:공기업은 학점이 무의미한걸로 알고있는데 그냥 학점은 대충하면서 일반기계기사 공부 및 나중에 ncs 공부를 미리 지금부터 하는게 나은 선택일까요? 무언가 지금 열심히 할 자신이있는데 무엇을 열심히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질문2: 저 스펙에 쌍기사만 추가된다면 기계직 기준으로 컴활은 취득하지 않아도 될까요
Q. 직무 고민..
현재 화장품 RA쪽 인턴만 하고있습니다(2번) 화장품 업계가 대기업이 엄청 있는것도 아니고 다른 직무로 바꿔야 하나 고민인데 너무 공백이 있는것같아 고민이 됩니다.(관련 직무가 아니니 공백) 화학/화공(4.0/4.5) 나왔고 졸업은 25.08에 했슴니다. 품질이나 생산쪽 가고싶은데 지금이나 하반기에 시도해봐도 괜찮겠죠? 화공/화분기/위산기 공부라도 할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